본문 바로가기
영화 드로잉_Movie Scenes Drawing

2021년 잉크토버 Day 1 참여 영화 타이타닉

by latebloomingrumi 2021. 12. 1.
728x90
반응형
SMALL

2020년 잉크토버에 참여하고 재밌어서 2021년에도 참여해야지라고 생각했던 금년 잉크토버! 계획과 생각과 달리 시간이 후딱 지나가고 특히 올해 중에 바빴던 한 달이라 그림을 매일 그릴 수 없었다. 첫날, 그래도 시간 내어 실시간으로 그렸었던 그림을 기록할까 한다. 잉크토버가 뭔지 모르는 사람들이라면 하단의 작년 포스팅을 참고하길 바란다.

https://latebloomingrumi.tistory.com/2

 

2020 Inktober Challenge 2020 잉크토버 챌린지 참여

2020 잉크토버에 참여 중이다. 잉크토버란 단어는 작년에 그림 그리는 모임에서 외국인 친구가 이 챌린지에 참여 중이라고 말해주어 그때 처음 들어보고 알게 되었다. Ink(잉크) + October(10월)의 합

latebloomingrumi.tistory.com


작년에 티스토리를 개설하면서 1일 1포스팅과 1일 1 그림을 그린다고 바빴던 10월이 생각난다. 지나고 나니 추억이고 기억이라 기록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된다.

2021 잉크토버 Day 1 Crystal



2021년 잉크토버 공식 키워드의 1일 차는 크리스탈이었다. 이번 연도에도 영화와 키워드의 조합으로 보석과 관련된 영화를 생각하다가 타이타닉이 떠올랐다. 타이타닉의 명장면 중 하나인 잭의 로즈 누드 그림 그리기 장면에서 다이아몬드 목걸이가 생각나, 나도 디카프리오가 된 것 마냥 빙의해서 로즈를 그렸다. 

 

타이타닉 영화 명장면 손그림

 

 

인물화는 아무래도 연습이 많이 필요한 부분인데, 예쁜 배우의 얼굴을 그리는 것이 쉽지 않았다. 특히 눈을 그릴 때 긴장해서 짝짝이 눈이 되어버렸다. 손 지문도 그린다고 그렸는데, 이토준지의 소용돌이 만화처럼 그려져 버렸다. 푸핫. 손그림을 이때 이후로 안 그린 것 같은데, 할 게 너무 많은 요즘이라 살짝 버겁기도 한 요즘이다. 

 

 

728x90
반응형
LIST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