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캘리그라피 성장기_Calligraphy Moment

캘리그라피 따라쓰기 괜찮아 사랑이야

by latebloomingrumi 2021. 7. 21.
728x90
반응형
SMALL

오늘은 내가 가장 애정 하는 드라마 중 하나인 <괜찮아 사랑이야>의 제목 타이틀 캘리그라피 따라 쓰기를 공유해볼까 한다. 쉬워 보이는 타이틀처럼 보이길래 고른 것도 있는데, 따라 쓰기 연습을 하다 보니 의외로 공이 많이 들어간 캘리그라피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.

 

괜찮아 사랑이야 캘리그라피

 

화선지에두 이후에 여러 장 연습했는데, 강약 조절이 인상적인 캘리그라피였다. 들어갈 때 확실하게 들어가 주고, 얇게 써줄 땐 얇게 써주고. 최근 보면 한국 드라마나 영화에 캘리그라피 서체로 제목 타이틀을 많이 쓰는 경향이 있는데, 내가 쓰는 글씨로도 언젠가 꼭 사용되는 날이 오면 좋겠다. 독특하거나 영화의 느낌을 잘 살려내는 캘리그라피 서체가 있다면 추천 바랍니다. 개인적으로 괜찮아 사랑이야를 따라 쓸 때, 어렵지만 재밌었다. 쓰는 맛이 있다고 해야 하나. 

 

 

 

연습하는 기준은 내가 본 드라마나 영화의 기준이긴 하지만(그래야 이입도 잘 되고, 내용 이해 측면에서 글씨가 더 잘 써진다는 느낌이 있기 때문에), 글씨체가 예쁘게 된 것이 있다면 충분히 따라쓰기 연습을 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니 많은 공유 바랍니다!

 

 

728x90
반응형
LIST

댓글